리뷰

스메그 커피머신 구입기

!00! 2019. 1. 23. 01:45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연구소 코니입니다.

그 동안 계속 사고 싶어했던 물건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에스프레소머신

비교하고 고심하고 알아보고 사야 하지만 스메그 매장 방문할 일이 생겨 갔다가 급 사게 되었어요.제가 방문한 매장은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이에요. 독특한 디자인에 끌릴 수 밖에 없네요.

#스메그 #스메그커피머신 #SMEG #에스프레소머신 #스메그블랙 #파드커피머신 #SMEG커피머신 #가정용커피머신

스메그구입후기



매장에서 넘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감동이었답니다.

인터넷으로 리뷰 읽고 구매할 수도 있지만 매장에서 구매했을 때 만족감도 있어요. :)

다채로운 색깔과 동글동글한 디자인 너무 귀엽습니다. 매일 수도 없기 열되는 문이 너였으면 좋겠구나아 ㅎㅎ

한 쪽 편에는 소형가전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귀염귀염

매장에서 실제로 에스프레소 추출도 해 보고 소음도 들어보고 스팀도 확인해 보고 나서 구매를 했어요.

인터넷 리뷰도 충분이 도움이 되지만 역시나 보면 살 수 밖에 없네요.

색깔 고민도 했는데 크림색을 사겠다고 했는데 주문이 밀려서 

2월말까지 기다려야 되다고 해서 블랙으로 선택하고 매장에서 바로 가져왔어요.

박스샷을 일단 찍어봅니다.

스메그

유럽에서는 이 색깔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하늘하늘한 색

박스는 하늘색이지만 제가 구입한 시크시크한 블랙이 들어 있지요.

박스 뒷면에는 각 위치별 특징이 설명되어 있어요.

회사에서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를 사용하는데 캡슐커피만의 맛이 있어요.

그리고 추출하고 난 알류미늄캡슐도 많이 발생을 하지요. 

일정량이 쌓이면 방문수거를 신청할 수도 있지요.



이러저런 이유로 스메그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간편하면서도 내가 원하는 원두를 

에스프레소로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이 스티커를 떼어 낼 때가 젤 두근두근해요.

박스를 열어보면 꼼꼼하게도 패킹이 되어 있어요.

추후에  A/S가 필요하게 되면 본사에 택배발송을 해야 될 수도 있으니 

박스는 보관을 해 놓는게 좋겠습니다. :)

짜잔!! 크림색을 사려고 했지만 블랙을 보니 잘 샀다는 생각을 했어요.

블랙수트를 입은 듯한 커피머신 찌잉찌잉~~

날씬한데 멋진 너란 기계

스메그커피머신

반자동 에스프레소라서 파드타입의 원두가 압축된 커피를 넣고 추출할 수도 있고

원샷, 두샷으로 추출이 가능합니다.

예열되는 시간도 엄청 빠르더라구요.

회사에 캡슐커피머신하고 비교니 체감상 빠르다는걸 알 수가 있었죠!

전원버튼은 하단의 오른쪽에 있어요.

그리고 3개의 버튼

하나는 원샷! 두개의 커피잔 모양은 두샷!

스팀모양은 말그래도 스팀을  이용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추출하고자 하는 커피량에 따라서 

타입에 따라서 총 3개의 필터바스켓이 있어요.

정량의 원두를 담을 수 있는 스쿱 

그리고 스쿱 반대편은 원두를 탬핑할 수 있는 탬퍼에요.

에스프레소 탬퍼를 하나 살까 싶기도 하네요.ㅎㅎ

측면에 보이는 물통보이시나요?

용량이 1리터 정도랍니다. 넉넉하네요.

스메그커피머신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봅니다.

스메그커피머신

시험적으로 에스프레소 추출을 해봤습니다.두둥

스메그커피머신

영상으로 찍었는데 이건 다음에 올려볼께요. 

킁킁 어디서 꼬수운 커피향 나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에스프레소 잔이 없어 세상에나

위스키 샷잔에 에스프레소 샷을 담아봅니다.

적당한 크레마와 관리하고 쉽고 사용하기도 쉬워 넘 맘에 듭니다. 

스메그커피머신

원두도 바꿔보고 테스트 해 봐야겠습니다.

맛있는 커피를 찾아서~~휘리링


반응형